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2-10 10:31:26
  • 수정 2020-02-10 10:32:19
기사수정

▲ ⓒ 에이블디자인스 홈페이지 캡처


[트리니티메디컬뉴스=박시정기자]에이블디자인스는 수중 러닝머신을 이용한 반려동물 재활치료 서비스 조이풀존을 설치해 운영할 동물병원이나 반려동물 관련 서비스 업체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반려동물의 노령화는 자연스러운 일이지만 반려견도 사람처럼 노령화로 인해 신체적·정신적 변화를 겪기 때문에 건강관리 방법을 궁금해 하는 보호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노령견, 노령묘에게 필요한 관리 방법 중 하나는 알맞은 재활치료다. 운동 능력이 떨어진 반려동물이 힘들이지 않고 운동할 수 있도록 하는 수중 러닝머신 조이풀에 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조이풀은 재활 전문 기업인 에이블디자인스이 개발하고 다년간 국내 동물 병원 및 애견 훈련소에 설치해 수의 임상 전문가들의 치료적 임상경험을 집약한 헬스케어 운동기기다. 이 운동기기는 △나이가 많고 근력이 부족해 자주 넘어지는 반려동물 △근골격계질환 수술 후 전문적인 재활이 필요한 경우 △슬개골탈구로 인해 일상생활이 힘든 동물이 관절에 가해지는 충격과 스트레스를 줄이면서 운동할 수 있게 해준다.



에이블디자인스는 2015년도에 '사람과 반려동물의 삶의 질을 향상'을 비젼으로 만들어진 글로벌 재활의료기기 전문기업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dtrinity.com/news/view.php?idx=4090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동물건강 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렉스파워문구
렉스파워3
렉스파워연락망
기획특집 1 - 치매더보기
기획특집 2 - 미세먼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