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소아암 어린이 돕기 기금 2000만원 전달
  • 기사등록 2019-12-09 11:57:33
기사수정

▲ ⓒ wikipedia

[트리니티메디컬뉴스=박시정기자]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구단이 지난 6일 부산 중구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광복점에서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소아암 어린이 지원 기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기금은 올해 3차례 진행된 선수 실착 사인 유니폼 공매 수익금과 '주니어 자이언츠내일은 홈런왕' 주말 티볼 프로그램 티켓 판매를 통해 조성됐다.

롯데 자이언츠 선수단 2019시즌 팬미팅과 함께 진행된 기금 전달식에는 롯데자이언츠의 대표선수 손아섭, 신본기, 강로한, 진명호, 김원중, 서준원이 참석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전달받은 기금으로 힘든 치료를 이겨내고 있는 소아암 어린이를 응원하기 위한 슈퍼맨 티셔츠 선물 제작과 치료비 지원을 할 계획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박미주 센터장(부산나음소아암센터)은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으로 보답하는 롯데자이언츠에 감사하다"며 "롯데 자이언츠가 전하는 슈퍼맨 티셔츠와 치료비는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와 가족에게 큰 힘과 응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 자이언츠는 야구 꿈나무 육성과 교육 활동,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dtrinity.com/news/view.php?idx=3822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환우단체 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네이처셀 주주전용몰
기획특집 1 - 치매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기획특집 2 - 미세먼지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