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27 14:29:58
기사수정

▲ 가수 황치열


[트리니티메디컬뉴스=박시정기자] 가수 황치열이 지난 6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회장 이중명)에 팬캠프 수익금 3000만원을 기부했다.

 

황치열은 지난 6월 팬들과 23일을 함께 보내며 소통하는 '2019 치열하게 백 투 스쿨(back to school)'을 성공리에 마치고수익금 전액을 기부했다.

 

팬캠프를 진행한 하우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캠프가 학창시절, 어린 시절로 돌아가자는 콘셉트를 가지고 진행된 만큼 아픈 어린 아이를 돕는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연탄 봉사 등 팬들과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온 황치열은 "이번 기부 역시 팬 분들과 함께 한다는 마음으로 하게됐다"고 밝혔다.

 

천진욱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사무총장은 "황치열씨와 300여팬분의 마음을 함께 받았다"며 "소아암 어린이들이 밝고 희망찬 어린 시절을 보낼 수 있도록 후원금을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황치열은 데뷔 12년 만에 첫 전국 투어콘서트 'Bon Voyage : 시간여행자'를 준비하고 있으며 첫 콘서트는 1221~22일 제주에서 열린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dtrinity.com/news/view.php?idx=3475
기자프로필
환우단체 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렉스파워문구
렉스파워3
렉스파워연락망
기획특집 1 - 치매더보기
기획특집 2 - 미세먼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