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7-23 10:23:39
기사수정

[트리니티메디컬뉴스=박시정기자] 글로벌 체성분분석 전문기업 인바디(대표이사 차기철)가 다음달 4일까지 2019년 연구개발 및 해외영업 특별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체성분분석기 세계 1위 타이틀을 갖고 있는 인바디는 매년 약 8% 비율로 R&D분야에 투자하고 있다. 세계시장 규모가 더 큰 혈압계 연구개발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매출의 80% 이상이 해외에서 발생한다. 인바디는 미개척 시장이 많아 앞으로의 매출 성장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인바디는 꾸준한 신제품 개발 및 해외시장 확대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인재영입에 힘쓰고 있다. 업계 최고 수준의 초봉은 주는 것은 물론 통근 편의를 위해 2018년 강남 한복판에 사옥을 매입해 이전하기도 했다. 성과에 따라 미국, 일본, 중국 등 6개의 현지법인으로 파견 기회가 주어지기도 한다.

인바디가 생각하는 우수인재는 '일을 잘하는 사람’으로 일에 대한 목적 혹은 방법에 대해 깊이 고민하고 훈련해 자신이 하는 일에 전문가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이다. 인바디는 과제업무제도라는 업무수행방법이자 핵심 인재육성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는 임직원 모두가 프로젝트 매니저(PM)가 되어 스스로 기획한 프로젝트에 책임과 권한을 가지고 일 할 수 있는 제도다.

모집 분야는 △연구소 전자개발(아날로그), 전자개발(디지털), 기구개발, 소프트웨어개발 △해외영업 부문이다. 지원은  4일 자정에 마감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dtrinity.com/news/view.php?idx=3208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알림 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메모리365임의
기획특집 1 - 치매더보기
기획특집 2 - 미세먼지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