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니티메디컬뉴스

메뉴 로그인 검색
네이처셀, 18일 오후 7시20분 ‘닥터쥬크르’ 출시 10주년 기념 롯데홈쇼핑 특집방송 150% 증가된 용량의 앰플과 닥터쥬크르 풀 패키지 한정 증정 2019-05-15
박시정 sjpark@imeditv.com

▲ ⓒ네이처셀


[트리니티메디컬뉴스=박시정기자]네이처셀은 배우 장미희 앰플로 알려진 화장품 브랜드 닥터쥬크르의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18 오후 720분에 롯데홈쇼핑을 통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네이처셀은 이번에 롯데홈쇼핑을 통해 닥터쥬크르 MSC 앰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50% 증가된 용량의 앰플과 닥터쥬크르 패키지를 한정수량으로 증정하는 파격적인 10주년 기념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닥터쥬크르를 10 동안 꾸준히 사랑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롯데홈쇼핑과 함께 한정수량으로 동안 없었던 파격적인 조건과 구성으로 감사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 밝혔다.

2009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으로 출시된 닥터쥬크르는 대한민국 대표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으로 소비자에게 관심을 받아왔다. 인체 유래 지방줄기세포 배양액 100% 만들어진 닥터쥬크르 앰플(밀리언스템셀 매직 컨센트레이트, 이하 MSC)은 소비자와 업계에서 초고가 화장품으로 인정받아 왔다.

특히 지난해 롯데홈쇼핑에 런칭과 동시에 연속 매진, 뷰티제품 최단시간 최다판매 기록을 함께 세우며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의 대중화에 성공했다.


닥터쥬크르 대표제품 MSC 일본에서도 다음  출시 예정이다.


네이처셀은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의 매출 신장과 줄기세포, 재생의료 부문 매출 비중이 증가됨에 따라난 2일부터

관련기사
일반뉴스 기사

English Newsmore

많이 본 뉴스more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TOP